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조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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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5)한국적·동양적이라는 환상 | 박영택 | 2024-09 | 284 |
(214)고래의 충혈된 눈 | 박영택 | 2024-07 | 770 |
(213)국내 미술상을 바탕으로 한 ‘미술계 전망’ | 안현정 | 2024-06 | 1068 |
(212)김홍주, 낯선 회화, 이상한 얼굴 | 박영택 | 2024-05 | 1497 |
(211)사건 이전과 이후의 빌런 | 김성호 | 2024-05 | 1734 |
(210)돕하고 힙한, 시크하고 귀여운 작업? | 박영택 | 2024-03 | 2140 |
(209)희망과 현실 사이의 괴리 | 이선영 | 2024-01 | 2033 |
(208)누가 미술관의 권위를 신뢰할 수 있을까? | 박영택 | 2024-01 | 2500 |
(207)인스타그램 속의 ‘자랑질’ | 박영택 | 2023-11 | 2274 |
(206)조각의 미래,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까 | 박천남 | 2023-10 | 1987 |
(205)자동화되어 가는 세상에서 예술은? | 이선영 | 2023-09 | 1975 |
(204)미술인과 문학인의 교류와 영향 | 박영택 | 2023-07 | 2201 |
(203)잘 알지도 못하면서 | 김성호의 미술계 팩션(13) | 김성호 | 2023-05 | 2667 |
(202)한국 근대미술과 근대성 | 박영택 | 2023-05 | 2471 |
(201)그림/화집을 본다는 것 | 박영택 | 2023-03 | 2312 |
(200)인공지능, 신뢰 그리고 큐레이팅 | 목홍균 | 2023-02 | 2186 |
(199)종이를 아껴 쓰자 | 이선영 | 2023-01 | 2131 |
(198)야나기 무네요시의 민화를 보는 시선을 넘어서기 | 박영택 | 2023-01 | 2181 |
(197)박문종, 농사꾼의 심성으로 그리고 사는 화가 | 박영택 | 2022-11 | 2141 |
(196)타당한가? | 김성호의 미술계 팩션(13) | 김성호 | 2022-11 | 25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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