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2011-01-14 ~ 2011-01-28
김대건 외
063.835.3033
이번에 익산에서는 처음으로 W갤러리에서 청년작가초대전으로 미디어아트전 「BEGINNING. The first Emotion」을 기획했다.
2011년 1월14일 금요일 오후 6:00에 W갤러리 (전북 익산시 어양동 65-42)에서 1월14일(금) ~ 1월28일(금)까지 「BEGINNING. The first Emotion」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미디어아트전이 열리게 된다..
「BEGINNING. The first Emotion」은 가슴뛰는 작업, 새로움과 신비함이 느껴지는 작업, 생동감 있는 작업들을 통해 설레임의 감정을 관객과 상호 소통하는 전시와 다양한 색채의 영상작업들이 만들어내는 다채로운 시각예술의 아름다움을 W갤러리와 함께 하기를 기대해 본다.
미디어아트는 컴퓨터를 이용한 멀티미디어 그리고 가상현실의 대중매체를 미술에 도입한 매체예술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전통적인 아트 즉 회화는 평면적인 작품이나 미디어아트는 대중매체가 발달된 오늘날 대중매체를 이용함으로써 대중과 작가와의 소통이 훨씬 수월하다고 할 수 있는데 이번 전시에 참여한 작가는 김대건 ,문진성, 이상훈, 전우진, 전재철등 5명의 역량있는 영상미디어작가들이다.
FAMILY SITE
copyright ©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 All Rights reserved
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
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 over IE 8, Chrome, FireFox,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