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부
Inter-City : 경계의 무늬 2018-04-05 ~ 2018-05-07 | 단원미술관 031-481-0504 | danwon.org 이번 도시 간 교류전은 각자의 생활 권역이자 삶의 토대라 할 수 있는 ‘안산’과 ‘김해’라는 물리적 공간 속에서 작가들이 저마다 어떤 방식으로 주변의 상황을 받아들이고 작품 속에 어떤 요소들을 치환해 작업으로 체득해 가고 있는지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 |
법관 개인전: 숨.다. 2018-04-12 ~ 2018-05-11 | 갤러리마크 02.541.1311 | gallerymark.kr 작가 법관의 작품 속 끊이지 않는 선과 그 폭에 담겨지는 간헐적 점들은 거의 보이지 않는 질감Matière으로 어우러져 있다. 자신만의 조형적 언어로 화폭을 구성하려는 지극히 평범한 시각예술가들의 행위와도 거리가 있는데, 스케치 없이 단숨에 하지만 지속적으로 꾸준히 그저 찍을 뿐이라고 작가가 언급한 부분은 이를 더욱 확실케 하는 요소이다. | |
구동희 : 초월적 접근의 압도적인 기억들 2018-03-09 ~ 2018-05-12 | 페리지갤러리 070-4676-7091 | perigee.co.kr 작업 당시에 맞닥뜨리는외부의 자극이 작품을 유연하게 변형하도록 허락하는 것인데, 예측할 수 없는(unpredictable)개념들이 서로 상충하며 만들어내는 에너지가 본 전시에서도 중요한 요체로 작동한다. | |
박찬우: ENGRAM 기억흔적 2018-04-14 ~ 2018-05-12 | JJ중정갤러리 02.549.0207 | jjjoongjung.com 박찬우는 2015년 'Stone'의 작가노트에서 돌이 간직한 시간의 깊이를 언급했었다. 시간은 깊이를 가지는 것일까? 이번 작업에서 그가 선택한 대상은 공간, 책장, 선반, 백과사전이다. 선명한 틀 안에 투명하게 겹쳐진 사물과 글자와 이미지는 흐릿한 형태로 화면을 채운다. |
고충환 : 조세랑/ 밀양과 밀양 사이, 파주와 파주 사이 |
고충환 : 조명환/ 양서류의 시점, 무당개구리의 울음 |
이선영 : 권오열 / 무한의 단편 |
이선영 : 전승보의 [현단계 한국 미술의 주요 현안 과제]에 대한 소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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